오늘의 생각 - 조각들이 모여

사다리 마케팅 = 애터미

미나 하우스 2021. 7. 5. 20:36

흔히 다단계를 하시는 분들을 만나보면 정통 네트워크 마케팅 이론 그대로 사업하시는 분들은 잘 없는 것 같다.

 

먼저 좋은 제품을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거래 함으로써 소비자가 이득이 되게 하는 사업이 네트워크 마케팅이다.

 

네트워크마케팅 이론대로 하려면 

 

첫째 : 좋은 제품이 있어야 한다.

둘째 : 소비자가 만족할 만큼 저렴한 가격이어야 한다.

셋째 : 그러면서 생산자가 적당한 수익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계속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넷째 : 유통 없자가 생산자를 착취하거나 유통업자가 지나친 욕심으로 가격을 비싸게 책정해서는 안된다.  

 

이런 네가지를 기준으로 하는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일이라 생각한다.

 

그런데 많은 사업자들은

빨리 돈이 되는 사업을 찾는다.

그러면서 큰 돈을 버는 사업을 찾는다.

그러면서 인세 수입이 되기를 원한다.

 

 

참 허황된 생각이 아닌가?

세상에 공짜는 없다.

노력한 만큼만 받아도 우리는 모두 가난하게 살지 않을 것이다.

 

지구는 이미 아주 풍요로운 생산력을 가지고 있다.

단지 분배가 공정하지 않고

일부사람들이 지나치게 많은 부를 소유하고 있다보니

세상이 불공정하게 변한 것이라 생각한다.

 

우리가 세상 전체를 바꿀 수 없을 지라도

모두가 잘사는 세상을 꿈꾼다면

뭔가를 해야 한다.

 

나는 그래서 애터미를 선택했다.

 

 

애터미는 

  • 시대에 맞는 사업 아이템이다.
  • 서민이 상류사회로 울라갈 수 있는 사다리 미케팅이다.
  • 애터미가 성장하면 애터미 협력사(중소기업)도 성장한다.
  • 그러면 당연히 실업문제 해결에 도움이 된다.
  • 토종 애터미가 해외로 나가면 수출을 하는 셈이니 나라를 부강하게 하는 일이다.
  • 이렇게 명분이 있고, 부자가 되는 일이다.